참여후기

2년 만에 재방문, 더 깊어진 바다공룡의 매력
김효정
김효정2024.10.04
저는 2022년에 카라반 워케이션에 처음 참가했었고, 이번에 2년 만에 다시 바다공룡을 찾았습니다. 특히 영오면에 2호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큰 기대를 안고 왔어요. 공유 오피스에 책상과 의자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 일하기에 편안했습니다. 소파도 아주 안락했고, 회의실과 오피스가 분리된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숙소는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었고,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아주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불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한 네트워킹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만, 2022년에는 더 많은 분들과 함께했던 기억이 남아서 이번에는 참가자가 적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자전거와 모니터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여 프로그램도 좋았고, 가장 기억에 남았던 건 불멍과 물멍을 통해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었어요.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레저 프로그램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서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기 힘든 프로그램이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카약을 1시간 예약했는데, 하나 더 예약하지 않은 게 후회될 정도였어요.

2년 전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개선된 부분들이 눈에 띄어서 좋았습니다. 고성만의 여유로움과 높은 건물 없는 탁 트인 하늘이 좋아요. 고성은 저에게 힘들 때 안식처가 되는 특별한 지역이 되었어요. 덕분에 5박 6일 동안 정말 즐겁게 지내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2년 만에 재방문, 더 깊어진 바다공룡의 매력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