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후기

고성에서 만난 여유로움과 따뜻함
강민승
강민승2024.10.18
불멍 네트워킹을 통해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었고, 조용한 시골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물멍 또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 더 특별했어요. 매니저분들이 참여자들을 위해 하나하나 준비해 주신 정성이 느껴져 정말 감사했습니다. 야외 요가도 평소에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해보니 요가가 친근하게 다가왔고 몸이 개운해졌습니다.

바다공룡 워케이션에서는 시골의 정취를 매 순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매니저분들이 단톡방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고성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막걸리도 인상 깊었고, 막걸리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그램들이 빡빡하지 않게 잘 구성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고, 시골 특유의 여유로움도 더해져서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매니저분들이 친절하고 따뜻한 분들이라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어렸을 때 고성에 여행을 와서 공룡의 도시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진심으로 와 닿는 도시인 줄은 몰랐습니다. 다음에 고성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솔섬 같은 아직 못 가본 스팟들을 찾아다니고 싶어요. 5박 6일이 너무 짧게 느껴졌고, 다음에 참가할 분들이 부러울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고성에서 만난 여유로움과 따뜻함 이미지